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12월 6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IER-M9과 IER-M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사은품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외장 SSD SL-EG2 또는 소니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을 증정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와 함께하는 월동준비 프로젝트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 시리즈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1위 1 달성을 기념해 12월 6일(목)부터 2019년 1월 31일(목)까지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고객 전원에게 외장 SSD SL-EG2 또는 소니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증정
소니코리아가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 시리즈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12월 6일(목)부터 2019년 1월 31일(목)까지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IER-M9과 IER-M7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가 지난 8월 말 국내에 출시한 M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9월 시장 조사기관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조사 결과 5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유선 이어폰 시장에서 수량 기준 47%, 금액 기준 43%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 시리즈 2종을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초소형, 초경량 디자인에 압도적인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외장 SSD SL-EG2(240GB)와 고품질 사운드에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로 세련미를 더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2종 중 원하는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M 시리즈, IER-M9(좌), IER-M7(우)>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 시리즈는 IER-M9과 IER-M7으로 무대 공연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제품이다. IER-M9과 IER-M7은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무대 위에서도 완벽한 모니터링을 전달하기 위해 세계 최대 음반 레이블인 소니 뮤직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제품 개발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아티스트의 의견을 반영하여 탄생하게 되었다.
M 시리즈는 소니가 새롭게 개발하고 생산한 전용 밸런스드 아마추어(BA: Balanced Armature)를 탑재했다. 기존보다 작아진 사이즈에도 한층 더 뛰어난 사운드를 선사하는 전용 밸런스드 아마추어는 보컬과 악기의 사운드 등 무대 위에서 구현되는 모든 사운드를 있는 그대로 사용자에게 전달해 정확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IER-M9과 IER-M7의 제품 내부는 내구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마그네슘 합금 하우징으로 설계했으며, 밸런스드 아마추어들을 직관적인 구조로 배열했다. 특히, 내부의 좁고 긴 사운드 튜브를 통해 사운드를 전달하는 일반적인 멀티 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과 달리, M 시리즈는 밸런스드 아마추어에서 재생된 사운드를 별도의 튜브 없이 사용자의 귀에 직접적으로 전달해 사운드 왜곡 없는 이상적인 모니터링 사운드를 재현한다.
또한, 단단하게 밀폐된 하우징 설계로 최고 수준의 차음성을 구현해 무대에서 더욱 선명한 보컬과 악기의 사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세라믹 커패시터(Capacitor) 대비 10분의 1 적은 수준의 낮은 왜곡을 지닌 최고 수준의 오디오 그레이드 필름 커패시터와 소니가 개발한 오디오 그레이드 숄더를 사용해 더욱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구현한다.
트리플 컴포트(Triple-Comfort) 이어버드 6종 및 하이브리드 실리콘 이어버드 7종 등 총 13가지 종류의 이어버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귀 모양에 알맞은 이어버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귀에 걸기 쉬운 프리폼 타입의 이어행거로 격렬한 공연 중에서도 안정적으로 착용 가능하며, 이어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하드 케이스와 단선의 위험을 줄이는 케이블 홀더를 제공한다.
특히, M 시리즈는 케이블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탈착형 구조로 Φ3.5mm 스테레오 미니 케이블 외에도 더욱 완벽한 사운드를 위한 Φ4.4mm 표준 밸런스 케이블도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오디오 고유의 기술 및 노하우에 소니 뮤직 아티스트의 의견이 더해져 탄생한 프로페셔널 인 이어 모니터 이어폰 M 시리즈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한층 더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오디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으며 시장 점유율에서 압도적인 1위라는 기록을 달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스테이지의 생생한 사운드를 고스란히 담아내 새로운 차원의 감동을 선사하는 M 시리즈를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18년 9월 50만원 이상 프리미엄 유선 이어폰 수량/금액 기준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