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어느새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2025년, 여러분의 버킷리스트에는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아직 새해의 나를 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하셨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스타일지기가 여러분의 2025년을 더 멋지게 만들어줄 추천 아이템들과 함께 건강, 스펙, 성장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한 버킷리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루, 하루 소소한 변화가 모여 더 발전하는 내년의 나를 기대하며 2025년 트렌드에 맞춘 버킷리스트를 알아보시죠! 🐍🐍🐍
2025년 트렌드 키워드 #원포인트업
2025년의 트렌드 키워드중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원포인트업"입니다. ‘원포인트업’ 이란실천과 도달이 가능한 한가지 목표를 세워 실행하는 자기계발을 의미합니다. 말 그대로 ‘하나의 포인트를 업그레이드’ 한다는 것이죠.
자기계발과 관련한 키워드는 거의 매년 빠짐없이 등장해왔는데요, 2023년의 ‘갓생’, 2024년의 ‘육각형 인간’ 과 같은 것들입니다. 하지만 김난도 교수가 발표한 2025년 트렌드 리포트에서도 주목할 키워드로 떠오른 ‘원포인트업’은 앞선 것들보다 다소 소소하고,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변화로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강력한 변화를 통해 완벽해지는 것보다는 소소하더라도 내 삶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는 변화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실천 철학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원포인트업은 대단한 변화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작지만 핵심적인 포인트를 개선하여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죠.
올해는 여러분도 원포인트업의 철학을 따라 작지만 확실한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건강을 #원포인트업! 해보자!
새해에는 건강부터 챙겨야죠! 하지만 운동의 첫발을 떼는 게 쉽지만은 않다는 점,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죠? 그래서 필요한 건 동기부여와 재미를 더해줄 아이템, 바로 소니의 무선 헤드폰 ULT WEAR (얼트웨어)랍니다.
ULT WEAR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헬스장에서 들려오는 시끄러운 소음, 주변의 대화 소리를 차단하고 새로운 차원의 베이스로 비트와 음악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강렬한 비트에 맞춰 운동의 리듬을 깨워보세요!
얼트웨어의 ‘ULT 버튼’은 베이스를 2단계까지 강화해주는데요, 얼트버튼 하나로 폭발하듯 강력해진 베이스처럼 여러분의 운동열정을 폭발시켜보세요! 쿵쿵- 울리는 박자에 맞춰 마지막 한 세트까지 운동에 완전 몰입할 수 있다는 점이 얼트웨어와 함께 하는 운동의 포인트랍니다.😊
뿐만 아니라 얼트웨어 헤드폰 하나로 통화, 음성 명령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설계도 돋보입니다. 운동을 하며 음악도 듣고, 자유롭게 전화통화까지 오갈 수 있죠.
올해는 얼트웨어와 함께 운동목표를 세워 실천해보세요. 거창하고 부담스러운 목표보다는, 간단하더라도 실천가능한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확하게 횟수로 목표를 세우는 것도 좋습니다. 일주일에 3회, 30분 이상 운동을 하는 것으로도 충분히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2025년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려는 당신, 얼트웨어와 함께 소소하지만 확실하게 건강 #원포인트업! 해보자구요!
공부를 해볼까? WH-1000XM5와 함께 스펙을 #원포인트업! 해보자!
자기계발에서 빠질 수 없는 단어, 스펙업! 외국어, 자격증 준비, 혹은 새로운 기술 습득 등 올해는 정말로 여러분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공부를 시작해보세요. 매년 자격증 취득이나, 어학공부를 계획하지만 실천이 어려운 일이죠? 바쁜 직장생활 속에 시간을 쪼개어 공부를 한다는 것이 절대 쉬운 일이 아닌데요. 공부는 환경이 정말 중요합니다!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딱 맞는 WH-1000XM5 헤드폰과 함께 올해는 스펙업 해보세요!
WH-1000XM5는 소음 차단 기능, 일명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탁월해 ‘스터디헤드폰’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조용한 카페나 도서관을 찾아보아도 집중하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소니 스터디헤드폰 WH-1000XM5가 여러분의 집중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비밀 무기가 되어줄거랍니다. 기존보다 2배 많아진 8개의 마이크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노이즈 수음능력과 2개의 프로세서가 지원하는 압도적인 노이즈 프로세싱 능력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25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감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헤드밴드와 소프트 핏 레더 디자인 덕분에 오랜 공부에도 귀가 아프지 않습니다.
WH-1000XM5의 또 다른 장점은 배터리 수명입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학습에도 중단 없이 몰입할 수 있죠. 또한, 10분 충전만으로도 5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니 바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죠. 강의 영상, 팟캐스트, 음악 등 어떤 공부 자료든 생생한 사운드로 들을 수 있도록 자동 음질 최적화 기능도 지원합니다. 공인중개사, 워드프로세서, 빅데이터 분석기사 등 나의 커리어를 높여줄 다양한 자격증 공부나 혹은 글로벌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외국어까지. 학습의 범위와 종류는 넓고 다양하지만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히 매일 하는 것 이랍니다. 소니의 스터디헤드폰 WH-1000XM5와 함께라면 매일 30분씩 나의 스펙을 #원포인트업 하는 시간을 꾸준히 갖는 것이 결코 어렵지 않을거에요!
브이로그로 하루를 돌아보며 #원포인트업!
올해는 매일 일기를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일 일기를 쓰며 나만의 성장을 기록해보세요. 글로 쓰는 일기가 부담스럽다면 요즘은 브이로그가 대세죠! 직접 만든 영상으로 나의 하루하루를 담아보세요. 이때 필요한 건 바로 소니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ZV-1M2 입니다.
ZV-1M2는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2,010만 화소의 고화질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손 쉽게 브이로그 촬영을 할 수 있는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입니다. 특히 톤앤무드를 영화같이 만들어주는 시네마틱 브이로그 기능으로 처음 촬영하는 사람도 전문가처럼 영화같이 영상미 가득한 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소니 ZV-1M2의 또 다른 장점은 소프트 스킨 기능인데요, 말 그대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톤을 연출하여 맨 얼굴에도 당당하게 카메라 앞에 나설 수 있게 해주죠. 여기에 내장 마이크가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고 목소리를 선명하게 담아주기 때문에 추가 장비 없이도 높은 품질의 사운드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ZV-1M2 하나면 기타 마이크나 다른 장비 없이도 여행 기록, 공부 다짐, 운동 브이로그 등 매일의 일기를 손쉽게 남길수 있습니다. 하루의 끝, 여러분의 이야기를 나만의 시선으로 담아 #원포인트업! 해보세요. 1년 후, 2025년을 돌아보며 스스로에게 "멋진 해였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대망의 2025년이 밝았습니다. 새로운 한해, 세 가지 아이템과 함께 건강, 스펙 업, 성장이라는 세 가지 목표를 세워 실천해보세요!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다’는 말처럼 매일 작은 실천으로도 우리의 삶은 충분히 변화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바로 시작해보세요! 여러분의 2025년이 원포인트업으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소니코리아가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