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트북 구매로 고민 많으신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만한 정보를 가지고 온 스타일지기입니다. ^^
소니코리아에서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노트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S시리즈의 가을 신모델을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이오 S시리즈의 가을 신모델은 기존의 고성능과 이동성의 완벽한 조화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최상의 이동성, 감각적인 디자인을 반영해 일상성이 더욱 강조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기본 배터리 탑재만으로도 최대 6시간 이상, 추가 배터리 장착 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를 장착했다고 하니, 노트북과 함께 활동이 많은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맞춤형 노트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나를 빛내줄 프리미엄 노트북 바이오 S시리즈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나를 빛내주는 프리미엄 노트북
소니코리아 바이오 S 시리즈
가을 신모델 업그레이드 출시
- 최강의 성능과 탁월한 이동성, 프리미엄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13.3형의 멀티 플레이어 노트북, 바이오 S 시리즈
- 성능과 이동성의 완벽한 균형미로 비즈니스와 여가 등 일상 생활에 최적화 된 바이오 SA, SB 두 가지 모델 출시
- 최신형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등 성능 강화로 한층 향상된 업그레이드 모델 선봬
- (위) 바이오 SA 시리즈, (아래) 바이오 SB 시리즈 -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성능과 이동성의 완벽한 조화로 일상에서 항상 사용하고 싶은 노트북 바이오 S 시리즈의 가을 신모델을 출시한다.
고성능과 이동성의 조화로 완벽한 균형미를 자랑하는 바이오 S 시리즈는 13.3형의 멀티 플레이어 노트북으로 사용 용도와 편의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양으로 구성되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최적화 된 시리즈다.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모델, 바이오 SA 시리즈와 향상된 성능과 최상의 이동성으로 비즈니스, 여가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 SB 시리즈 두 가지 라인의 신모델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신모델은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함께 최상의 이동성, 감각적인 디자인을 반영해 일상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SA 시리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에 풀 플랫 노트북으로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재질로 만들어져 1.6kg대의 가벼움을 선사한다. 이동성이 강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존 모델보다 한층 향상된 2세대 인텔 코어 i7프로세서(i7-2640M)와 함께 고급형과 표준형 모델에는 256GB의 SSD를 탑재하여 약 13초 이하로 부팅 시간을 단축해 소프트웨어의 서비스와 업무 속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속형 모델 VPCSA35GK/BI에는 기존보다 용량이 업그레이드 된 750GB의 HDD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바이오 SA 시리즈에는 와이드한 고해상도 LCD(1600x900)가 탑재되어 HD 영상을 선명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기술의 명가, 소니만의 최강 이미지센서 기술인 ‘Exmor’ 기술을 HD 웹 카메라게 적용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를 감소하여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며, HD 해상도로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 등의 컨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오 SB 시리즈는 성능과 이동성의 균형미가 뛰어난 노트북으로, 올 7월에 선보인 시리즈보다 강력해진 성능으로 출시된다. 750GB HDD에 인텔코어 i5프로세서(i5-2520M)를 탑재한 표준형 모델과 500GB HDD에 인텔 코어 i5프로세서(i5-2430M)를 탑재한 실속형 모델, 총 2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사용자의 개성을 고려해 블랙, 핑크, 화이트 등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했다.
기본 배터리 탑재만으로도 최대 6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바이오 S 시리즈는 추가 배터리 장착 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전원을 켠 상태에서도 추가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하며, 추가 배터리만의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 단독 충전도 가능하다. (추가 배터리 별도 구매)
긴 배터리 수명과 함께 작업 환경에 따라 스태미나 모드와 스피드 모드로 그래픽 모드를 자유롭게 변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바이오 S 시리즈는 소니 바이오만의 저반사 글로시 마감 LCD를 채택해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했다. 이 외에도 어둠 속에서도 주변 환경에 따라 키보드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백라이트 키보드, 다중 동작 제어가 가능한 터치 패드 및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퀵 웹 액세스 기능으로 노트북 사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발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본체 뒷면에 팬과 통풍구가 위치해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외형적 디자인에는 풀 플랫을 실현하는 독특한 육각형 외형의 ‘헥사 쉘 디자인’이 적용되어 얇으면서도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가을 신모델에서는 바이오 SA 시리즈의 고급형 모델(VPCSA37GK/X)에 새롭게 블랙 카본 바디와 프리미엄 패턴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프리미엄한 느낌을 강조했다.
바이오 SA 시리즈의 신모델(VPCSA37GK/X, VPCSA36GK/BI, VPCSA35GK/BI)의 가격은 각 2,799,000원, 2,549,000원, 1,949,000원이며, 고급형 모델에 적용된 카본 블랙 컬러를 포함, 표준형, 실속형 모델 모두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된다.
바이오 SB 시리즈의 신모델 중 고급형 모델(VPCSB37GK/B)은 블랙 컬러 1종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1,399,000원이다. 표준형 모델(VPCSB36FK/B,P,W)은 블랙, 핑크, 화이트 3종의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9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바이오 S 시리즈는 성능과 이동성의 뛰어난 균형미를 갖춘 노트북으로 비즈니스나 개인 여가 생활 등 언제 어디서나 PC를 사용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며 “올 가을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모델을 선보여 사용자들의 기대에 더욱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니 바이오 S 시리즈 가을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